티스토리 뷰

목차




    어느 핸드폰을 산 사람일라도 마찬가지겠지만
    새로산 핸드폰, 애지중지하는 핸드폰에

    생활기스라도 날 때면,
    마음에도 함께 스크래치 생겼던 경험..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한개두개 생기던 스크래치에 어느새
    아리땁던 내 핸드폰의 자테는 온대간데 사라지고

    허름한채로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핸드폰...

    그렇기에...!!
    특히나 본인같이 기스하나에도 스트레스를 팍팍 받는 유저라면,
    아이폰의 뒷태를 차마 훼손할 수 없는 유저라면,

    반드시 고민하고 구입하게되는 보호필름이야말로,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라 할 수 있겠다...!


    하지만 어떤 보호필름이 좋은지는 백날 블로그를 둘러봐도 헷갈리만 할 뿐이다..
    종류가 어찌나 많고 평가들도 어찌나 많은지...

    수많은 정보속에서 어떤 보호필름이 내 아이폰을 사랑스럽게 지켜줄지 고민만 하고 있던 사람에게,
    본인 리뷰가 결정에 도움이 됬으면 하는 바램이다!



    그럼, 본격적으로!!
    [프로텍트엠] Revolution Shield Premium Pakc 을 살펴보도록 하자~!

     



    월요일부터 반갑게 본인을 맞이해 주던 프로텍엠 보호필름의 택배상자!

    택배상자를 열자... 제품보다는 깜찍하게 자리잡고 있던 외쿡과자들이 본인을 반겨주었다!
    제품자체의 질도 항상 중요하지만 요런 작은 센스들이 왠지 구매자로 하여금 왠지 더 감동을 준다는..

     


    그럼 본격적으로 프로텍트엠의 보호필름을 보도록 하자!

    패키지는 굉장히 깔끔한 모습이었다.





    뒷면에는 QR 코드가 있는데, QR 코드를 찍어보면 부착방법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전반적으로 패키지에는 영어로 모든 설명이 쓰여져 있는데,

    사실 뭐 일일히 읽어볼 사람들은 없겠지만 그래도 한국말로 번역되 있는편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다.

    게다가... 핸드폰에 제품을 붙일 것인데... QR 코드로 제품 부탁 동영상을 링크시켜논다면....
    동영상을 일단 다 보고 붙이라는건지.. 다른 핸드폰을 옆에 놓고 붙이라는 것인지..
    살짝 의문과 함께 실제 사용자에대한 생각을 좀더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들었다.





    제품을 일단 뜯어보면 크게 두가지 구성을 볼 수 있다.
    실제 보호필름이 들어있는 패키지와 제품을 붙일 때 사용할 솔루션 키트 패키지로 이루어져 있다.


     


    솔루션 키트는 윤활솔루션과 코팅솔루션 두가지 종류가 들어있는데
    각 키트에 사용법이 자세히 쓰였있다.

    윤활 솔루션은 손과 보호필름 부착부에 붙여서 제품 부착시 먼지가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필름에 지문자국이 남는 것을 막으며, 동시에 보다 편하게 제품을 붙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이다.

    코팅 솔루션은 보호 필름은 다 붙인 후에 말 그대로 제품 자체를 코팅해주는 역할을 하는데 이런 작업이 필름 자체의 황변현상 같은것도 막아주고 필름 자체의 광택도 내주는 듯 하다.



    필름을 꺼내보면 위와같은 패키지 구성을 볼 수 있다.
    사실 패키지 구성자체는 특별히 다른 필름과 다른점은 없지만 있을만큼은 다 들어있는 깔끔한 구성이었다.

    그 중에서도 본인눈에 띄었던 것은 보증서비스 카드였다.




    뭐 다른 필름들도 A/S를 해주는 필름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든데,
    프로텍트 엠처럼 뭔가 카드형식으로 만들어 놓으니 좀더 신뢰감이 드는듯 했다.

    물론 카드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A/S 과정은 다소 복잡해 보인긴 했다..
    그러니 A/S 안받도록 한번에 잘 붙여 보도록하자...! 붙이는 방법이 쉽다고 하니 말이다...


     


    필름은 앞면용 2개(HGP 하드코팅 과 지문방지) , 옆면+뒷면 용 보호필름이 들어있다.
    전체를 다 보호할 수 있는 구성에 액정필름 역시 원하는대로 선택해 볼 수 있다는 점이 꽤나 마음에 들었다.







    위 동영상은 엠프로텍트에서 제공하는 부착동영상이다. 본인의 경우 촬영기기가 마땅치 않아서 부착과정을 동영상으로
    찍어보진 못했지만 위 동영상만큼이나 붙이는데 어려움은 없었다.

    생각보다 쉽게.. 게다가 곡선이 없는 아이폰이기에 별로 오래 걸리지 않고 붙여볼 수 있었다.









    ** 빡지의 개인적인 사용평

    본인은 지문장지 필름을 부착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화면의 투과율이 좋아서 깜짝 놀랐다.
    워낙 지문방지를 좋아하던 터라 액정필름 바꿀때마다 다양한 브랜드의 지문방지 필름을 써봤었는데,

    개인적으로는 가장 만족스러운 화면 투과율이었다.

    지문방지 필름을 선호하는 유저라면 한번쯤 구매를 고려해볼만한 충분한 가치를 자랑하지 않을까 싶다.

    나머지 후면과 옆면을 커버해주는 보호필름은 아이폰을 무광의 매력에 퐁당 빠트릴만큼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다.
    개인적으로는 워낙 무광을 좋아하는 터라 그 어떤 보호필름보다도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무광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결코 후회없을 선택이라 자신할 수 있을 정도였다.

    물론 나머지 생활기스 보호정도나 황변현상에 관한 것들은 좀더 쓰면서 관찰을 해봐야겠지만 소개된 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이 믿음이 가는 듬직함에 잘 선택했다는 느낌이 저절로 드는 듯 했다.

    (이미 본인은 선명한 지문방지 필름과 매력적이고도 은은한 무광의 매력에 푸욱 빠져버렸기에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가 되어버렸음을 고려해주었으면 한다.)


    따라서!!!!
    지문방지필름 애호가 + 무광의 매력에 빠지고픈 된 유저 + 생활기스로부터 해방시키겠다라는 굳은의지 가 있는 구매자라면, 주저없이 구매해보길 적극 권하는 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