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0.07.08 03:39
Filed Under 빡지의 세상살이/지극히개인적인안테나



요즘 부쩍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소는 뒷북이나 숀리의 운동법을 알게되었다.
숀리라 하면 100일만에 꽤나 많은 사람들의 살은 30~40kg 정도 훌쩍 빼준 지옥의 트레이너 라고 알려져 있다.
실제로 헬스장 같은 다이어트 센터(?)를 운영하며 방송 이후 부쩍이나 유명세를 타고 있는 트레이너이다.

어쨋든, 지난 5월15일 스타킹 방송에 소개되면서 관심을 끌었던 숀리의 이부자리 운동법!!
매일 아침 일어나서 30분씩 투자하면.......
다들 꿈에 그리던 S라인이 살아단다고 하던데......

말이 쉬워 30분이지......................
과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그 비몽사몽한 몸상태로...... 4동작 5셋트..... 쉽지 않겠구나.........ㅠㅠ
그래도 잠은 퍼특깨버릴듯.........=ㅁ=;

군살없는 몸을 생각하며 내일 아침부터라도?!





① 목, 척추 부팅



 1) 기지개를 쭉 피듯이 손을 총모양으로 만들어 머리위로 올린다.
 2) 모은 손을 총 쏘듯이 앞으로 하며 상체를 들어 오른쪽, 중간, 왼쪽, 중간 을 1번으로 총 3번 반복한다.



② 뱃살 부팅



 1) 기지개를 편 자세에서 어깨를 포함한 팔과 다리를 든다
 2) 위 자세를 유지한체 왼쪽과 오른쪽으로 몸을 움직인다
 3) 상체를 들며 다리를 모은다
 4) 팔과 다리를 쭉 폈다 오무린다. (다리는 공중에 뜬채로 유지해야 한다)
 5) 총 3회 반복



③ 팔, 상체 부팅


 1) 다리를 구부린채 허리는 쭉 편 상태를 유지하며 숙인다
 2) 푸시업하듯 팔을 구부리며 손바닥을 땅에 댄다
 3) 구부린 팔을 펴며 바닥을 밀어내서 상체를 일으킨다
 4) 위 동작을 5회 반복한다
 5) 팔을 앞뒤로 움직이는 나비동작을 7회 반복한다



④ 다리, 하체 부팅



 1) 몸을 크게 숙인 후 업드린다
 2) 발을 콩콩 뛰기를 5회 한다
 3) 팔굽혀 펴기를 5회한다
 4) 다리를 오른쪽, 왼쪽 점프를 2회 반복한다




위의 ① -> ② -> ③ -> ④ 을 1 set 로 총 5회 반복하면 이부자리 운동이 끝나게 된다!
와우.... 말 그대로 숀리의 명성에 걸맞는 지옥의 트레이닝이구나....!

살빼는게 여간 만만한게 아님을 새삼 느낀다.

그래도 헬스장 같은 재미없는 운동에 비하면 왠지 숀리 운동은 재미난것 같기도 하고......

하하하......
어찌됬든 모두가 날씬해져서 웃는 그날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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