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라이프 스케치 카페와 함께 하는 '올림푸스 PEN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올림푸스 창립 90주년을 맞아 발매되는 신개념 DSLR, 올림푸스 PEN E-P1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해보고 다양한 분야의 유저들과 함게 일상속에 담겨있는 감성을 공유하는 스타일공유 프로젝트 입니다. 1대올리게스트 정윤희 작가와 함께 하는 세미나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 모집인원 : 20명
     
    ● 모집분야 : 맛집, 여행, 공연, 요리, 패션, 요리, 인테리어, 디자인, 육아, 일상
     
    ● 모집기간 : 7월6일 (월) ~ 7월 20일 (월)
                           
    ● 발표공지 :  7월 22일 (수) / 라이프스케치 카페 및 개별 연락

    ● 발대식/OT :  7월 26일 (일) am. 10시/ 올림푸스 리얼픽스 스튜디오 (종로)

    ● 활동기간 : 7월 26일 (일) ~ 8월 19일 (수) / 진행일정은 '라이프스케치 카페'내 일정공지 참조

    ● 수료식 및 시상 : 8월 20일 (목) pm. 7시  / 올림푸스 리얼픽스 스튜디오 (종로)
     
     
     
     ※ 체험단 특전
      - 우수활동자는 커뮤니티 홍보대사 및 신제품 체험기회 부여
      - 강좌 및 세미나 제공 : PEN 카메라 활용법 / 기초 사진 교육 / 정윤희 작가와 함께 하는 세미나
      - 활동최우수자 (1명) : PEN E-P1
      - 활동우수자 (2명) : E-450
      - 열성활동자 (2명) : 뮤 터프 시리즈
      - 매주 미션별로 우수자를 선정하여 소정의 경품을 수여합니다.
     
     
    ● 지원방법 : 라이프 스케치 카페(http;//cafe.naver.com/witholy)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담당자에게 메일 발송

    ● 메일발송 : pen@iplatform.co.kr 

     ※ 메일 발송제목 및 파일명은 " 이름 - 지원분야 - 직업구분"으로 작성하여 보내주세요
         예시)  홍길동 - 맛집 - 대학생 , 김희선 - 패션 - 디자이너
     
     일상속의 멋진순간을 PEN에 담아, 함께 나누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지원자는 필히 라이프스케치 카페 가입과 가입인사 필히 부탁드립니다.
        추후 체험단 관련 공지는 쪽지, 메일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커뮤니티 활동지수도 선정기준에 반영됩니다.


     
    올림푸스 PEN E-P1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해보고 다양한 분야의 유저들과 함께 일상 속에 담겨있는 감성을 공유하는 스타일공유 프로젝트입니다.
    문화 트렌드 정보들을 카페에 정리하고 공유하는 활동을 담당하게 되며 주요 테마로는 맛집, 여행, 공연, 요리, 패션, 요리, 인테리어, 디자인, 육아, 일상 등 자신의 관심있고 능력있는 분야의 키워드를 선택해 지원하면 됩니다.

    주제와 키워드에 맞는 콘텐츠 능력이 가장 필요하겠죠. 글쓰기, 사진촬영, 아이디어 능력 등을 통해 독특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지원자에게 가장 먼저 눈길이 갈 것입니다.
    리더십과 팀웍도 중요합니다. 여럿이 함께 진행되는 관계로 함께 참여하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은 이들에게 좋은 점수를 줄 것입니다.

    보통 주최사가 요구하는 인재상은 핵심 키워드에 대한 마니아적 재능과 지식을 기반으로 1. 창의적인 콘텐츠개발 가능한 젊은이 2. 카페나 블로그 운영에 경험 있고 자신 있는 젊은이 3, 콘텐츠(글 잘 쓰고, 사진이나 영상 잘 찍고, 편집기술도 있고) 생산에 경험 있고 유능한 젊은이, 4, 명예기자나 학생기자 활동경력이나 취재, 인터뷰, 기사작성 등이 가능한 젊은이....4, 마지막으로 책임감과 열정이 느껴지는 젊은이들에게 팔이 기울겠지요.

    이런 젊은이를 찾고 있습니다. 자신이 이런 능력에 부합하는지 한 번 평가해 보시길 바랍니다. 당연히 관련 분야에 경력이 있는 이들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마케터 경험자, 블로그 카페 지기 경험, 학생명예기자, 객원기자 활동 이력 등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즉 선발자의 입장에서 심사를 할 때

    1. 활동에 대한 자질, 능력, 경험 등을 가지고 있는지
    2. 앞으로 진행하게 될 블로그 활동, 온오프 홍보, 커뮤니티 활동을 주도적으로 진행할 적극성과 함 할 수 있는 팀워크 등이 드러나 있는지
    3. 다양한 미디어를 통한 홍보활동에 창의적이고 참신한 능력을 적극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아이디어 꾼인지
    4. 책임감 있고 건강한 사고를 지니며 타의 모범이 되고 리더십과 열정이 있는지
    등 이 네 가지 요소를 꼼꼼하게 체크해 선발자를 골라 낼 것입니다.

    문제는 이런 목적을 위해 지원자들이 “자신이 바로 그런 인재”라고 할 텐데, 과연 많은 지원자들 중에 바로 ‘내’가 심사위원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전략도 필요할 것입니다. 튀게 보여주기, 적극적으로 보여주기, 말보다는 성과를, 무엇보다 능력이 있다고 글로 강조하기 보다는 실제로 자신이 행한 사진촬영, 광고제작, 블로그 운영, 학생언론기자 작성기사, 영상작품, 학생회임원활동 등의 실제 제작물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위에 주최사가 원하는 분에 자신이 정확하게 부합하는 인물이라는 것을 말이 아닌 실제를 직접 보여주어서 인정받는 것이 가장 핵심이겠습니다.

    경험이 없는 친구들도 적극 열정을 드러냄으로써 도전해 볼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경험이 앞으로 규모가 큰 체험참여공모전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토대가 될 것입니다. 좋은 경험도 쌓고 의미 있는 활동도 하고 씽굿 회원님들의 많은 지원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글_이동조 공모전코칭전문가, ‘대한민국 20대, 공모전에 미쳐라’저자 dj@thinkcontest.com


    DSRL에 관심이 많던 필자에게 이게 왠 @ㅁ@ 눈이 휘둥그레질만한 소식이다..!
    게다가.... DSRL의 무게나 크기가 부담스러웠던 찰나에 E-P1 이라니!!!!

    완전 디자인도 그렇고 카메라 자체의 스펙까지... 참으로 탐나는 물건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학생인 필자같은 입장에서는 무턱대고 지르기엔 비싼 감이 있는 카메라이다.
    그렇기에, 이런 기회야 말로 가난한 대학생들을 위한 한줄기의 빛이 아닐까 생각된다!
    카메라도 미리 사용해보고, 열심히 하는 것에 따라 위시카메라가 실제 '내 것'이 될 수 있는 기회이니 말이다!!+ㅁ+

    평소 사진찍기를 즐겨하며 이를 포스팅하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당장 지원해볼만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