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알서포터즈의 첫번째 팀별 미션!!
    알툴즈를 만든 이스트소프트를 알리는 UCC만들기!!

    아.... UCC 만들기다........... 흑...

    촬영은 재밋으나,
    그 뒷감당인 UCC만들기는 힘들기만 한데....

    그래도 으싸으싸 열심히 만들었다...!

    6조! 촉촉한 오징어의 촉촉한 UCC 제작과정을 소개한다!




    크게 2가지이다.

    "현대카드-프리비스편" 을 패러디한 15초짜리 광고물과
    "EBS-지식채널"을 패러디한 이스트스프트 소개 영상이다.

    패러디 광고물에는 직접 팀원들이 참가하여 영상을 촬영하였고,
    지식채널 패러디 영상은 사진들과 카피로서 이스트소프트를 소개하고 있다.




    15초짜리 광고에서는 이스트 소프트의 회사 분위기가
    다른 회사와는 달리 좀더 자유롭고 즐겁다는 점을 강조하고있다.


    자유로운 복장으로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고
    점심시간이 다른회사보다 10분이 빨라서 직원들이 줄을 서지 않고 밥을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젊은층이 주를 이루고 있는 젊은 회사 답게 ,
    식 자리 역시 막무가내의 술자리가 아닌 즐거운 회식자리를 지향한다.



    이렇게 15초 패러디 광고물이 이스트 소프트의 회사 분위기를 설명하고 있다면
    지식채널을 패러디한 영상에서는 이스트소프트의 히스토리를 이야기하고 있다.

    처음 창립부터, '알'이라는 이름의 유래, 알집이 탄생된 배경, 
    사장님의 마인드 등 미처 몰랐던 이스트소프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자 하였다.



    이번 UCC를 계기로 이스트소프트에 대해 몰랐던 사실도 많이 알게되었고,
    무엇보다 팀원들과 즐겁게 작업했다는 점에서 유쾌한 시간들이었다!

    UCC를 만들다보니 진심 이스트소프트에 취직해도 좋겠구나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으니.... 으히힝....
    다른 사람들도 이 영상보고 그런 생각이 들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