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Andes beer는 아르헨티나 mendoza(멘도자) 지역에서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대표 맥주 브랜드이다.

    Andes beer는
    많은 남성들이 친구들과 자유롭게 클럽이나 bar에서 친구들과 맥주를 즐기고 싶어 하지만 이를 싫어하는 여자친구들의 눈치와 속박 때문에 진정으로 맥주를 즐기지 못한다는 점을 착안하여 놀라운 발명품을 창조한다.

    이른바 "Teletransporter"(순간이동장치) 라고 명명된 이 장치는 외부의 어떤 소리도 내부에서는 들리지 않도록 철저하게 방음 처리가 되어 있다.  또한 이 장치에는 다양한 장소를 연상시키는 수백가지의 소리들을 세팅이 되어 장치 내부에 들어선 사람이 자신이 원하는 장소의 소리를 지정하면 그 소리가 장치 내부에 울리게 된다.



    친구들과 맥주를 즐기다가 여자친구에게 전화가 오면,
    바 내에 설치된 "teletransporter"의 내부로 들어가
    여자친구의 전화를 받으며 된다. 여자친구가 어디냐고 물으면 적당이 대답할만한 장소를 선택한 후 그곳에 있는냥 거짓말을하면 된다!

    자신의 알리바이를 기발하게 숨기게 하는 이 신기한 발명품이 아르헨티나 멘도자 지역의 클럽과 바에 세팅이 되어 많은 남자들이 여자친구의 통제와 구속에서 잠시 벗어나 자유롭게 맥주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물론 이런 제품이 우리나라에 들어온다고 하면.....
    무시무시한 여자친구들의 후폭풍을 감당해내기 어려울 것 이다.
    (다른 나라라고 해서 여자들이 안무섭겠냐고 하지만, 본인도 여자면서도 우리나라 여자는 진짜 무서운 것 같다.)


    어쨋든 남자들에게 자유(?)를 가져다준 기발한 발명품 프로모션은
    2010년 칸광고제 4개부문에서 수상을 하는 놀라운 성과를 얻었다.

     

    Cannes Lions 2010 Outdoor Grand Prix
    Cannes Lions 2010 Media Silver
    Cannes Lions 2010 Direct Lions  Silver
    Cannes Lions 2010 Promo & Activation Lions Bronz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