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전글

Daum 라이프체인저

2009. 10. 24. 00:36

목차




    다음에서 정말이지 귀가 솔깃할 만한 제안을 시작했다. 무려 1000명에게나 기회를 주는 최강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열심히 미션만 수행하면, 대학생들의 러블리 위시 아이템인 아이팟 터치 또는 넷북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이다.

    라이프체인저


    대외활동이라는 경력과 더불어 완소 아이탬까지 장만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정말이지 놓치고 싶지 않은 멋진 찬스라고 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10월 26일 까지이며 활동기간은 40여일이다. 체험단의 지원은 개별적으로 하게 되지만 선발 후에는 팀을 이뤄서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인듯 보인다. 팀별로 UCC나 다음 서비스 체험등의 미션 수행 후 아이디어 리그를 통해 결과를 발표하는 형식이다.

    지원서


    지원서를 보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부분을 다방면으로 열어놨음을 알 수 있다. 아무래도 활동 내용에 UCC나 아이디어리그가 있다는 점을 미루어 볼 때 표현방법에서의 창의력을 보려고 함이 아닌가 생각된다.
    자신의 잘 나타내는 URL 의 경우는 블로그나 싸이, 개인 홈페이지를 적으면 되는데 이 역시도 온라인 상에서의 활동에 어느정도 중점을 두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또한 자신을 잘 나타낼 수 있는 기획서나 포트폴리오를 첨부하는 부분에서 남들과 차별화 할 수 있는 표현방법을 연구해서 보여준다면 좋은 점수를 딸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지원서는 http://quizevent.search.daum.net/event_nexters/index.html 을 통해 작성 할 수 있다.


    ============================================================================================================================

    선발되었을때의 혜택이 정말로 매력적이다. 아이팟 터치라니...... 본인의 경우 넷북이 있기때문에, 아이팟 터치에서 눈이 반짝일 수 밖에 없었다. 물론 아이팟 터치는 100명이란 점이 초큼은 아쉽지만, 넷북..........팔고........... 사도 되니까..... 음...-_-;;

    물론; 김칫국부터 마시고 있는 소리지만 말이다................ 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