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대학생 주간지 대학내일에서 대학생 1, 2학년을 위해 마케팅 프레쉬맨 컴퍼니를 개최한다. 만나뵙기 힘든 국내 마케팅업계의 유명한 실무진들과의 교육을 통해 마케팅을 단계별로 배우며 그 안에서 실무진분들과 같이 진행하는 미션과 과제 수행도에 따라 장학금도 받을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프레쉬만 컴퍼니

     1, 2학년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는 점이 특이사항이라고 할 수 있다.
    보통 대외활동의 경우 3~4학년들이 많이 몰려 경쟁률이 빡빡했다면, 이번같은 경우는 대외활동에 발을 들여놓고는 싶었으나 선뜻 엄두가 나지 않았던 1,2학년들에게 보기 드믄 좋은 기회이다.



    지원서를 보면, 관심 분야를 3가지로 나눠 놓은것을 볼 수 있다. 아마도 3가지 분야로 나눠서 골고루 뽑지 않을까 생각된다. 
    독서량, 흡연유무, 주량을 묻고 있다는 점은 다소 독특하다고 볼 수 있다. 흡연량이나 주량으로 어떤 평가가 이루어지지는 않지않을까 생각된다.

    블로그 주소를 기입하는 란을 보면 2차 미션이 블로그 미션임을 감안했을때 다소 중요한 부분으로 생각된다.




    주의사항은, 1,2학년 재학생들만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과 최종 선발후 시행되는 11월6일 ~ 7일 의 발대식에 불참할경우 선발 자격이 박탈된다는 점이다.

    반드시 일정을 확인하고 지원할 필요가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MFRESHMAN.CO.KR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

    본인도 상당히 관심을 갖고 있었기에 지원을 했다. 무려 90명이나 뽑는다는 자체도 참으로 감사한일이 아닐 수 없다.
    그만큼 기회의 폭이 넓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물론; 시험기간이란 핑계덕에 마감시간에 아슬아슬하게 맞춰 지원서를 작성해서, 1차전형조차 통과할지도 의문이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해보고 싶은 워너비 활동이다. 2차 미션이 블로그 미션인 만큼, 그간 생긴 블로그 공백을 매꿔야겠다는 의무감이 팍팍 드는 바이다;

    정지되버렸던 블로그의 시계를 다시금 ON 할 때가 온듯 하다.





    반응형